본문 바로가기
돈이 되는 이야기

유통기한 임박몰 (임박몰, 이유몰, 떠리몰) 추천

by otc 2023. 10. 12.

 

최근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생활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. 그래서 생활비를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더 저렴한 상품을 찾아보게 됩니다. 이러한 시대 분위기에 따라 유통기한에 맞춰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, 아래에서 유통기한 임박몰로 유명한 임박몰, 이유몰, 떠리몰 세 곳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유통기한 임박몰이란?

유통기한 임박몰은 말 그대로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않은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. 상품에 따라 최대 95%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. 반면에 짧은 유통기한 때문에  반품이 어렵다는 단점도 있습니다. 예전에는 유통기한이 지나면 무조건 버려야 하는 줄 알았습니다. 하지만 유통기한은 제품이 시중에 유통될 수 있는 기간을 뜻하며, 우리는 실제로 식품을 섭취할 수 있는 기한인 소비기한을 따져야 합니다. 유통기한보다 10~20% 긴 기간 동안 식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 잘 체크해서 임박몰을 통해 저렴하게 소비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임박몰

 

유통기한 임박상품 전문 쇼핑몰로, 대한민국 최초로 이 시장을 연 원조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. 각종 식품, 음료, 건강식품,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중이며 최대 95%의 할인률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> 임박몰 바로가기

 

2. 이유몰

 

유통기한 임박상품은 물론 흠집 상품, 농수산물 중 못난이 상품, 전시 상품, 단종 상품, 단순 반품 상품, 이월 재고 상품 등 이유있는 정상적인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.

 

> 이유몰 바로가기

 

3. 떠리몰

 

이유몰과 마찬가지로 유통기한 임박, 규격외 농산물, 과다재고 등을 이유로 버려지는 상품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. 타임특가, 주말특가 등 특정시간에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구매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> 떠리몰 바로가기

 

 

마무리

연간 1조원 이상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이 폐기처분된다고 합니다. 유통기한 임박몰을 통해 환경도 지키고 저렴하게 구매해 생활비를 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. 저렴하다고 이것저것 많이 구매하다가 다시 버려지는 일 없게 소비기한 잘 체크하시고 하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